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연서면, 산불예방 캠페인 2018-02-22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은 22일 남녀 의용소방대원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마을 곳곳을 돌며 산불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캠페인은 연서면 직원과 의용소방대 대원 뿐 아니라 소방차, 산불진화차량, 의용소방대원 차량 등 20여대의 진화장비도 동원됐다.

 

김성환 연서면장은 “신속한 진화로 인명과 재산피해가 없도록 하는 것이 최선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산불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예방하는 것이며 지역민들도 산불 예방에 적극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