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청양군 남양면 겨울 마스코트, "곤포 사일리지 눈사람 구경 오세유" 남양면주민자치위원회, 곤포 사일리지 눈사람 캐릭터 제작 2018-11-26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 남양면주민자치위원회는 곤포 사일리지를 이용한 눈사람 캐릭터를 만들어 삭막한 겨울에 특색 있는 볼거리를 제공해 지나는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면에 따르면 남양면주민자치위원회는 추수가 끝난 논에 볏짚을 말아놓은 곤포 사일리지를 이용해 12쌍의 눈사람 캐릭터를 만들어 마을의 주요 장소 3곳에 배치했다.

 

이인석 위원장은 “아직 눈이 오지 않았지만 연말연시 남양면을 방문하는 방문객이나 주민들이 어릴 적 향수와 겨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특색 있는 볼거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남양면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013년부터 처음 눈사람을 제작했으며 올해 설치된 눈사람은 내년 봄까지 전시돼 남양면을 오가는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할 계획이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