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천안시, 신개념 건강관리 ‘모바일 헬스케어’ 운영 대상자 선정시 6개월간 ‘모바일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 2018-03-03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천안시 서북구보건소는 2018년도 모바일 헬스케어사업 대상자를 3월 말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은 건강검진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용자는 보건소 방문 없이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을 통해 자신의 건강상태와 생활습관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는 맞춤형 건강관리를 지원한다. 

모집 대상은 천안에 거주하는 20세부터 60세까지 혈압, 공복혈당, 허리둘레, 중성지방, HDL-콜레스테롤 중 1개 이상을 지닌 시민으로 대상자로 선정될 경우 6개월간 모바일 헬스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서북구보건소는 지난해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을 운영한 결과 등록자 110명 중 108명이 지속해서 참여해 98.2%라는 높은 참여율을 보이며 성공리에 사업을 마무리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