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문화여성회관 상반기 교육 스타트
2018-03-12
편집부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기자 = 천안시 시민문화여성회관은 12일부터 상반기 교육을 시작했다.
상반기 교육은 오는 6월 29일까지 4개월 과정으로 진행되며 본관은 54강좌 1292명, 각 문화회관은 35강좌 775명의 교육생이 참여한다.
임국환 관장은 “올해 상반기 교육은 전통주, 생명과학 신규프로그램을 개설해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끊임없이 시민들에게 배움의 욕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하겠다”고 말했다.
상반기 교육은 오는 6월 29일까지 4개월 과정으로 진행되며 본관은 54강좌 1292명, 각 문화회관은 35강좌 775명의 교육생이 참여한다.
임국환 관장은 “올해 상반기 교육은 전통주, 생명과학 신규프로그램을 개설해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끊임없이 시민들에게 배움의 욕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