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벚나무 활짝 피울 천안천변길
신방동 주민자치위, 친목행사 펼쳐
2018-03-15
편집부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천안시 신방동 주민자치위원회는 14일 주민자치위원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천안천변 일원에 왕벚나무 80그루를 식재하는 나무심기 행사를 가졌다.
임금란 위원장은 “이번 나무심기 행사를 통해 우리 마을에 대한 애향심을 다시 한번 새기게 됐고 살기 좋은 신방동을 만들기 위해 주민들과 함께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금란 위원장은 “이번 나무심기 행사를 통해 우리 마을에 대한 애향심을 다시 한번 새기게 됐고 살기 좋은 신방동을 만들기 위해 주민들과 함께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