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시무식 열고 2020년 새해 의정활동 시작
“아산시 힘찬 도약과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아산시의회 실현”
2020-01-02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의회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의장실에서 소속 의원과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의회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의장실에서 소속 의원과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시작된 시무식은 국민의례, 의장 신년사, 의원과 직원 간 신년 하례 순으로 진행됐다.
김영애 의장은 인사말에서 “옳은 길을 가는 데는 거칠 것이 없다는 대도무문이라는 말이 있듯이 우리가 해결해야 할 현안들에 대해 시정이 표류하거나 성장 동력이 약화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새 시대를 향한 벅찬 꿈을 현실로 이루기 위해 아산시의회는 명실상부한 시민의 대의기관이자 참된 일꾼으로 아산시의 힘찬 도약과 시민의 기대에 부응한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