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아산시의회, 2019 세입 세출 결산검사위원 위촉 예산 적법 집행 여부 심도 있는 결산검사 실시 2020-03-25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의회는 2019년 회계 세입 세출 결산검사를 실시할 위원을 위촉하고 15일간 결산검사에 들어갔다.

 

결산검사 위원은 아산시의회 김미영 의원과 세무사 2인으로 총3인이 위촉됐으며 오는 4월 8일까지 15일간 2019년 세입 세출의 결산과 재무제표 등 결산서와 결산부속서류를 통한 서면검사와 함께 심사를 병행한다.

 

또 결산결과는 오는 6월에 열리는 제1차 정례회에서 승인절차를 거치게 된다.

 

결산검사 대표위원을 맡은 김미영 의원은 “책정된 예산이 당초 목적대로 사용됐는지 시민의 세금이 제대로 쓰였는지 등 예산집행의 적법성과 낭비요인 등을 중점적으로 검사해 더욱 건전한 재정운영이 될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애 의장은 “공정하고 효과적인 세입 세출 결산검사를 통해 지난해 집행된 예산이 적법하게 집행 됐는지 투명하게 아산시 재정이 운영됐는지 심도 있게 검사해 달라"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