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새롬동, 설맞이 환경정화 봉사활동 2018-02-05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 새롬동주민센터는 지난 3일 나성동 BRT도로변과 상가주변, 새롬동 가득뜰 근린공원에서 통장협의회원과 주민센터 직원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각종 생활쓰레기를 수거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