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아름다움 나눈 천안시설관리공단 아름다운가게 바자회 판매수익금 기부 2018-03-27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은 26일 사회적기업 아름다운가게 성정점과 함께 아름다운 하루 3주년 자선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공단임직원과 활동천사 등 30여명이 참석해 공단 임직원이 아름다운 가게에 기증한 820여점의 물품 판매 수익금을 충남청소년진흥원 학교 밖 청소년 5명의 자립지원금으로 전액 기부했다.

공단은 지난 2013년 아름다운가게와 협약을 체결한 후 6년째 물품을 기증해 지역사회의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며 지역사회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 행사를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원식 이사장은 “의미 있는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사회와 연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지방공기업이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