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황재만 의장, 2021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응원 메세지
“차분한 마음으로 최선 다해 갖고 있는 능력 모두 발휘하길”
2020-11-30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의회 황재만 의장은 오는 12월 3일 치러지는 2021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며칠 앞두고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의회 황재만 의장은 오는 12월 3일 치러지는 2021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며칠 앞두고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황 의장은 메시지를 통해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아 지금 이 순간 떨림과 긴장의 시간일 텐데 지금까지 열심히 준비해 온 만큼 차분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갖고 있는 능력을 모두 발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수험생들은 유례없는 우한 폐렴 감염증 사태로 학교를 가지 못하고 영상수업으로 불안한 시기 힘들게 공부했고 수험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께서는 그 동안 고생 많으셨으며 끝까지 우리 자녀들을 믿고 지켜봐주시길 바라며 쌀쌀해진 날씨 건강관리 유의해 최상의 컨디션으로 좋은 결과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