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제46회 보건의 날 행사
2018-04-04
편집부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세종시는 10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제46회 보건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한국유나이티드 오케스트라의 식전 공연, 유공자 표창, 특강 등으로 진행되며 보건복지부 관계관의 건강정책방향과 향후계획을 주제로 특강과 백석대 임미림 교수의 푸른인생을 위한 건강리더십 강의도 열린다.
시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건강한 삶에 대해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건강에 대한 의식을 제고하고자 4월 7일을 세계 보건의 날로 지정해 운영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한국유나이티드 오케스트라의 식전 공연, 유공자 표창, 특강 등으로 진행되며 보건복지부 관계관의 건강정책방향과 향후계획을 주제로 특강과 백석대 임미림 교수의 푸른인생을 위한 건강리더십 강의도 열린다.
시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건강한 삶에 대해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건강에 대한 의식을 제고하고자 4월 7일을 세계 보건의 날로 지정해 운영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