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청양군지역활성화재단 이사회, 도전과 협력 결의 2021-09-01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지역활성화재단은 재단 회의실에서 이사회를 열고 지역 활성화를 위한 변화와 혁신, 도전과 협력을 결의했다.

 

이번 회의는 정환열 상임이사의 상반기 사업실적 보고를 시작으로 3회 추가경정예산안 보고, 운영 규정 일부개정안에 대한 심의 순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지난해 9월 개장한 청양먹거리직매장 유성점을 통해 군내 농업인들이 매출 27억원을 달성토록 도운 것을 재단 최대 성과로 꼽았다. 


김윤호 이사장은 “우한 폐렴 감염증이라는 국가적 재난 상황속에서 이사님들의 협조와 지원속에 우리 재단이 큰 성과를 낼수 있었으며 함께 행복한 청양의 밑거름이 되자”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