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청양군, 귀농인 정착 돕는 농업창업보육센터 개소 2021-09-29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은 농업창업보육센터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농업창업보육센터는 귀농을 바라는 도시민이 1년 동안 가족과 함께 머물면서 영농기술을 익히고 직접 농사를 지어볼수 있는 교육 단지다.


주요 시설은 귀농인의 집 8세대, 영농 실습농장 2224㎡, 농기계 보관창고, 회의실 등이며 농업창업보육센터 건립에는 사업비 23억원이 투입됐으며 소재지는 폐교된 남양면 백금분교다.

 

김돈곤 군수는 “농업창업보육센터는 귀농인들이 살 집과 영농기반을 마련키전 1년 동안 임시 거주 공간과 영농실습 농장, 맞춤 교육을 제공하는 곳이며 귀농 귀촌 활성화로 지역과 농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겠다”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