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청양군, 여성 지도자 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 2021-10-05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은 정산면 천장리 알프스마을에서 여성 지도자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틀간의 교육에는 조제순 청양군여성단체협의회장을 비롯해 회원 40여명이 참석해 여성 의식 개선, 자신과 타인의 이해, 밥상 인문학 등에 대한 강의를 들었다.


조제순 회장은 “교육 시간을 통해 각 단체가 협력하고 소통하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여성단체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토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여성단체협의회는 스마트청양 군민운동, 양성평등 가족문화 만들기, 평화의 소녀상 보존 등 여성 인권 신장과 권익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