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청양군, 11월까지 여성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2021-10-12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은 다음달 22일까지 군내 여성층 인적 자원 개발과 사회참여를 지원키 위한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군에 따르면 지난 6일부터 시작한 이 프로그램은 여성기능대학의 다른 이름으로 청양군 복지타운 1층 대강당에서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주요 내용은 커뮤니케이션 방법, 퍼스널 컬러 찾기를 통한 이미지 메이킹, 아로마 테라피, 마인드 앤 바디 힐링을 통한 심신 안정 체험, 여성친화도시, 여성 지도자 역할 등이며 모두 여덟 차례 운영할 예정이다.


군은 이밖에 여성의 사회참여를 위해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성 일자리 확대 지원 등 여성권익 신장을 도모하고 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