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청양 목면주민자치위 남자 어르신 요리 교실 운영 2021-10-13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 목면주민자치위윈회는 목면사무소 다목적회관에서 면내 남자 어르신들과 주민자치위원을 대상으로 요리 교실을 운영해 반가움을 샀다.


주민세를 활용한 동네 자치 소액사업으로 운영된 요리 교실에는 14개 마을 주민들이 참여했으며 국과 찌개, 밑반찬 등을 직접 만들어보며 즐거움을 나눴다.


배상옥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가정 식생활에 도움을 받을수 있도록 비교적 만들기 쉬운 밑반찬 종류로 요리 교실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