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청양 장평면 정일용 씨 사랑의 쌀 2t 기탁 2021-11-09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 장평면 분향리에 거주하는 정일용 씨는 청양군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백미 20kg들이 100포를 기탁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정 씨는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드리고 싶어 후원을 결심했으며 기회가 되는 대로 함께 행복한 지역 만들기에 동참 하겠다”고 말했다.


김돈곤 군수는 “쌀보다 더 빛나는 정일용 님의 정성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하게 전달 하겠다”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