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지역 축산단체 취약계층 위한 축산물 기부
2021-12-07
편집국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지역 축산단체들이 취약계층의 건강을 돕기 위한 축산물을 잇달아 기부하면서 세밑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군에 따르면 대한한돈협회 청양군지부는 청양군을 방문해 돼지고기 1150kg(시가 10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강민희 지부장은 “연말연시는 소외계층들이 더 많은 외로움을 느끼는 때며 그분들의 건강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기부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대한양계협회 청양군지부는 군청을 찾아 닭고기 430kg(450만 원상당)을 기탁했다.
조제순 지부장은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시점에 지역내 어려운 이웃들이 좀더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라는 마음에 닭고기를 기탁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