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청양군, 농업인단체 농촌발전 간담회 개최 2021-12-16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은 군청 대회의실에서 농업인단체협의회와 군내 농협 조합장 등과 함께 농촌 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지난 6월 출범한 농업인단체협의회는 농업경영인회, 농민회, 여성농업인회, 농촌지도자회, 새농민회, 임업후계자, 쌀전업농회, 한우협회 청양군지부 등 17개 단체로 구성돼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은 농업인단체가 요구했던 각종 농업 분야 건의 사항에 대한 처리결과와 당면 현안을 세심하게 점검하면서 발전 방향을 논의했다.


김돈곤 군수는 “청양군은 푸드플랜과 칠갑마루 리뉴얼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작지만 강한 농업군이 되도록 단체장님들이 앞장서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