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청양군, 상수도 관리 부문 충남 최우수기관 선정 2021-12-30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이 2021년 상수도 부문 성과평가에서 충남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기관 표창을 받았다.


군에 따르면 이 평가는 도내 15개 시군을 대상으로 상수도 시설 확충과 개선 실적, 민원 대응 실적, 유수율 제고, 스마트관망 인프라 구축사업, 옥내배관 세척 사업 실적 등 5개 분야 9개 항목으로 이뤄졌다.


군은 시설 확충과 옥내배관 세척,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 지구(정산면) 유수율 85% 이상 초기 달성 등 효율적인 상수도 관리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돈곤 군수는 “군민의 건강과 직결되는 안전한 수돗물 공급 방안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몇몇 악재를 딛고 상수도 부문 최우수기관에 선정된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