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3동, 민관합동 횡단보도 지키기 캠페인
2018-04-11
편집부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천안시 쌍용3동과 주공7단지1차아파트, 쌍용지구대, 주택관리공단 천안지역관리소가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매주 화요일 저녁 쌍용동 북부대로의 횡단보도에서 민관 합동 횡단보도 교통법규 지키기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주공7단지 앞 해당 횡단보도에서 차량의 과속과 보행자 교통신호 미준수 등으로 크고 작은 교통사고와 인명사고가 빈번히 발생함에 따라 보행자 보호문화를 정착하고 사고를 예방키 위해 마련됐다.
특히 아파트 주민이 자발적으로 나서 노약한 어르신과 등교하는 학생 등 보행 약자의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시민의 교통법규 지키기 의식을 생활화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종호 쌍용3동장은 “안전하고 아름다운 우리동네를 만들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귀한 시간을 내어 수고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를 전하며 민관이 함께 머리를 맞대 발전하는 동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주공7단지 앞 해당 횡단보도에서 차량의 과속과 보행자 교통신호 미준수 등으로 크고 작은 교통사고와 인명사고가 빈번히 발생함에 따라 보행자 보호문화를 정착하고 사고를 예방키 위해 마련됐다.
특히 아파트 주민이 자발적으로 나서 노약한 어르신과 등교하는 학생 등 보행 약자의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시민의 교통법규 지키기 의식을 생활화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종호 쌍용3동장은 “안전하고 아름다운 우리동네를 만들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귀한 시간을 내어 수고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를 전하며 민관이 함께 머리를 맞대 발전하는 동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