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주치의는 나야나"
불당동 행복키움지원단, 더건강한치과 의료비 경감 업무협약
2018-04-11
편집부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천안시 불당동 행복키움지원단은 11일 불당동 신도시에 소재한 더건강한치과와 저소득 가구의 의료비 경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의료비 경감을 통해 저소득층의 건강 증진과 생활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불당동 행복키움지원단은 향후 참여 의료기관을 더 확대할 예정이다.
김택성 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의료나눔을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불당동 행복키움지원단원으로 의료복지 실천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미화 단장은 “취약계층의 의료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도록 협약에 참여해준 더건강한치과에 감사드리며 더 많은 의료기관과 협약해 관내 취약계층들이 의료혜택을 받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유인숙 불당동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치료받지 못하는 대상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더 많은 의료기관의 참여로 의료사각지대가 없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은 의료비 경감을 통해 저소득층의 건강 증진과 생활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불당동 행복키움지원단은 향후 참여 의료기관을 더 확대할 예정이다.
김택성 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의료나눔을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불당동 행복키움지원단원으로 의료복지 실천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미화 단장은 “취약계층의 의료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도록 협약에 참여해준 더건강한치과에 감사드리며 더 많은 의료기관과 협약해 관내 취약계층들이 의료혜택을 받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유인숙 불당동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치료받지 못하는 대상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더 많은 의료기관의 참여로 의료사각지대가 없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