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금남면 주민자치위, 풍물 물품 전달 2018-04-12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 금남면 주민자치위원회는 11일 삼성복지회관에서 금남면 주민자치 프로그램인 삼성풍물교실에 풍물 물품을 전달했다.

이찬기 위원장은 5일에는 풍물단회관에 6일에는 남부복지회관에 풍물 물품을 전달한 바 있다. 

이찬기 위원장은 “풍물교실이 더욱 활성화 돼 전통문화 보존과 지역주민들의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