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청양군, 다목적회관 건축설계 공모 당선작 선정 2022-03-02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은 다목적회관 조성사업 건축설계 공모 당선작으로 ㈜케이와이유건축사사무소의 출품작을 선정했다.


선정 작품은 심사위원들로부터 지역적 특성을 고려한 입면계획이 돋보이고 이용자 특성을 반영한 동선계획과 시설계획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청양읍 읍내리 소재 구 청양읍사무소 터를 활용케 되는 다목적회관은 곳곳에 흩어져있는 각 사회단체 사무실을 한데 모아 관리 효율성을 높이고 안정적 전용공간을 제공함으로 근무환경 개선과 운영 활성화를 도모한다.

 

군은 사업비 60억원을 들여 연면적 2034㎡, 4층 규모 건축물을 지을 계획이며 군은 당선작 제출 업체와 우선 협상을 거쳐 8월중 설계를 완료하고 연내 공사에 들어가 2024년 준공과 개관을 완료할 예정이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