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 방범대원들 산불피해 구호 성금 기탁
2022-04-15
편집국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자율방범연합대는 청양군을 찾아 산불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울진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자율적으로 모금한 성금 250만원을 전달했다.
이 성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피해지역 복구와 이재민 구호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면우 대장은 “대규모 산불로 삶의 기반을 잃어버린 피해지역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가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