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천안시청 검도팀, 실업검도대회 개인전 준우승 춘계전국 실업검도대회, 유원균 선수 쾌거 2018-04-19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전남 순창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2018 제22회 춘계전국 실업검도대회에서 안시청 직장운동경기부 검도팀 유원균 선수가 개인전 준우승을 차지했다.


한국실업검도연맹이 주최한 이번 대회에서 유 선수는 개인전 예선전에서 남양주시청을 1대0으로 꺾고 16강에서 2대0으로 구미시청을 이겼으며 8강에서 1대0으로 수원시청을 준결승에서 남양주시청을 1대0으로 차례로 제치며 결승전에 올랐으나 달서구청에 0대1로 아쉽게 패해 준우승에 올라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