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청 체조팀, 전국종별체조선수권서 메달 3개 획득
2018-05-02
편집부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천안시청 체조팀이 지난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충북 제천실내체육관 경기장에서 열린 제73회 전국종별체조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1개와 동메달 2개 등 총3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지난해 마루와 평균대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던 강혜지선수가 종목별 경기인 도마에서 금메달, 평균대에서 동메달을 차지했으며 함정연선수는 지난해 6월 한국실업체조회장배 도마에서 동메달을 차지한 데 이어 이번에 이단평행봉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두 선수를 포함한 천안시청 체조팀은 지난 2003년 1월 2일 창단해 매 대회마다 선전하며 시의 위상을 높여주고 있다.
이기호 감독은 “개인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기쁘며 치러질 각종 전국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기 위해 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난해 마루와 평균대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던 강혜지선수가 종목별 경기인 도마에서 금메달, 평균대에서 동메달을 차지했으며 함정연선수는 지난해 6월 한국실업체조회장배 도마에서 동메달을 차지한 데 이어 이번에 이단평행봉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두 선수를 포함한 천안시청 체조팀은 지난 2003년 1월 2일 창단해 매 대회마다 선전하며 시의 위상을 높여주고 있다.
이기호 감독은 “개인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기쁘며 치러질 각종 전국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기 위해 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