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세종시 5월 정책아카데미, 스마트시티와 문화정책 2018-05-03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는 오는 8일부터 6월 5일까지 스마트시티와 문화정책을 주제로 정책아카데미를 진행한다. 
매주 화요일 열리는 정책아카데미는 오는 8일 김갑성 연세대 교수의 미래사회와 도시, 스마트시티 첫 강의로 문을 열고 이후 김현희 한국법제연구원과 문재용, 신현규 매일경제신문사 기자가 강사로 참여한다. 

이춘희 시장은 “세종시는 스마트시티 국제인증 시범도시로 시민들이 스마트시티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책아카데미 수강신청은 세종시 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받고 있으며 문의사항은 세종시 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으로 연락하면 된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