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뫼새마을금고, 이웃돕기 성금 기탁
2023-07-12
편집국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놀뫼새마을금고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받았다.
시에 따르면 이번 성금 기탁은 계룡시와 시에 소재한 사회복지기관에서 추진중인 장애인 관련 사업을 지원키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인상 이사장은 “이번에 기탁한 성금이 우리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응우 시장은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놀뫼새마을금고에 감사드리며 지원해 주신 성금이 꼭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원될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