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계룡시, 상반기 민원처리기간 단축 마일리지 우수 공무원 선정 “신속하고 적극적인 민원처리로 고객만족 실현 기여” 2023-07-13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신속한 민원처리로 시민만족도 제고에 기여한 공무원 6명을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으로 선발 시상했다.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 공무원 상은 민원사무 법정처리기간 단축 정도에 따라 개인별 마일리지를 부여해 누적 점수가 높은 직원에게 수여되며 매년 2회에 걸쳐 우수공무원을 선발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마일리지 평가 결과 1위는 건설교통실 이재윤 주무관, 2위는 두마면 박지영 주무관, 3위는 사회복지과 양승훈, 권송은, 도시건축과 이주호, 민원토지과 임선빈 주무관이 각각 선정됐다. 


시 관계자는 “친절한 민원응대와 적극적이고 신속한 민원처리로 공직 사회 전반의 시민 만족 서비스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