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응우 시장, 공공하수처리장 근무자 노고 격려
장마기간중 24시간 비상근무, 시민 안전 지켜
2023-08-01
편집국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이응우 시장은 계룡공공하수처리장을 찾아 운영 관리 근무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시에 따르면 이 시장의 하수처리장 방문은 지난 7월 집중호우시 24시간 비상근무를 실시하며 안전하고 깨끗한 하수처리에 힘쓴 관리대행업체 직원을 격려키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내 두마면에 소재한 계룡공공하수처리장은 하루에 2만7000㎥의 하수를 처리할수 있으며 하수, 분뇨, 하수슬러지 처리시설이다.
이응우 시장은 “800mm라는 기록적인 강수량에 불구하고 하수처리장 근무자들의 헌신과 노고 덕분에 큰 사고 없이 장마를 보낼수 있었으며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조성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