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계룡시, 힐링푸드 요리교실, 우리건강 치유음식 교육 2023-08-04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 농업기술센터는 치유음식에 대한 이해와 올바른 식생활 실천을 위해 오는 24일까지 4회에 걸쳐 계룡시민 32명을 대상으로 힐링푸드 요리교실, 우리건강 치유음식 교육을 실시한다. 


교육내용은 당뇨에 좋은 치유음식, 스트레스 예방에 좋은 음식, 노화방지에 좋은 치유음식, 여성에게 좋은 치유음식 등으로 센터는 보다 체계적인 교육 진행을 위해 이론과 실습을 병행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센터는 이번 교육을 통해 우리 농산물의 효능과 함께 음식으로 지친 심신을 치유하는 치유음식에 담긴 역사와 의미를 공유해 교육생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센터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치유음식 교육을 마련했으며 시민에게 도움이 될수 있는 다양한 교육을 발굴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