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계룡시, 청사내 직원 휴게공간 조성 “유휴공간 활용, 휴식을 통한 보다 친절한 민원서비스 제공 기대” 2023-09-12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청사 1층 로비에 직원 휴게공간을 조성했다.

 

업무 집중도 향상과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휴식의 필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조성된 이번 직원 휴게공간은 지난 6월부터 청사내 유휴공간을 활용한 리모델링 사업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조성된 직원 휴게실은 부서간 협업과 소규모 모임을 통한 소통은 물론 개인별 휴식이 공존할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아울러 편안함을 더하는 친환경 소재와 마감을 통해 긴장은 덜고 심리적 안정은 더할수 있을 것으로 시는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적절한 휴식은 업무 생산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창의적 발상과 더욱 친절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하며 시 공직자는 물론 시청을 방문하는 민원인 누구나 쾌적하게 시청을 이용하실수 있도록 환경개선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