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계룡시, 안녕 여름, 안녕 가을 페스티벌 공연 오는 16일, 계룡시민체육관 2023-09-13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가 오는 16일 계룡시민체육관에서 안녕 여름, 안녕 가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계룡시 개청 20주년과 계룡시 방문의 달을 맞아 열리는 이번 공연은 계절적 요소를 가미한 국내 정상급 가수가 출연하는 대중음악 콘서트로 계룡시민과 관람객이 함께 참여하는 축제의 장으로 준비했다. 

 

이번 공연은 거미, 다비치, 김필, 백예슬, 성리 등 인기가수의 공연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관객과 함께 소통하는 축하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는 사전 판매한 공연 티켓이 전석(2600석) 매진되는 등 많은 관람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원활한 행사 운영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공연이 열리는 계룡시민체육관 주변을 차없는 거리로 운영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차량 이용객들이 종합운동장 주차동과 계룡문화예술의 전당 주차장, 인근 테니스장에 주차후 행사장까지 도보로 이동할수 있도록 표지판을 설치하고 안내요원을 배치해 인파 운집에 따른 안전사고를 미연에 예방할 계획이다.

 

아울러 티켓 매진에 따라 입장권 예매를 못하신 분들을 위해 계룡시민체육관 야외광장에 스크린을 설치해 공연 실황을 생중계할 예정이며 편의시설로 푸드존을 운영해 관람객 편의 제공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으로 인접 지역은 물론 전국에서 많은 관람객이 계룡시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며 계룡시민과 방문객들이 함께 개청 20주년 축하공연을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녕 여름, 안녕 가을 페스티벌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 공공시설사업소에 문의하면 된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