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당진시 공직자 정기인사 축하 화분 기부 “기후 온난화로 인한 기후 난민과 학대 피해 아동 지원을 위한 이색 기금 마련” 2024-01-09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 공직자들이 최근 정기인사에 따라 축하 선물로 받은 화분 200여개를 당진시복지재단에 기부했다. 

 

당진시 공직자들이 기부한 난초와 화분들은 당진시청 청사 1층 로비에서 15일까지 개당 2~3만원에 판매할 예정이며 판매수익금은 당진시 복지재단을 통해 기후 온난화로 인한 기후 난민과 학대 피해 아동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6회째를 맞는 이번 기부는 전보다 더많은 직원이 참여해 더욱 의미 있고 뜻깊으며 이번 행사로 시민들이 기후 문제와 아동학대에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