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추부를 사랑하는 모임, 사랑의 쌀 15포 기탁 2018-02-08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추부를 사랑하는 모임(이하 추사모)은 취약계층에게 전달해달라고 추부면사무소에 20Kg 쌀 15포를 기탁했다.

추사모는 19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물품을 지원하고 2년에 한번 씩 관내 어르신들에게 국수봉사를 하는 등 지역 봉사 활동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추사모 홍기방 회장은 “가족이 없거나 있어도 연락이 두절되어 쓸쓸히 명절을 보내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설명절을 날 수 있기를 바라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식 추부면장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을 베풀어주신 것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후원자의 따뜻한 사랑나눔이 어려운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