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연서면, 영명동산 경로잔치 개최 2018-05-28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이 가정의 달을 맞아 26일 영명보육원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사회봉사단체 회원들이 무더위 지역 어르신들 건강을 위해 삼계탕 오찬을 마련했고 연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제공하는 화장품 선물과 시설아동 재롱잔치 등으로 즐거운 하루가 됐으며 작년에 이어 두 번째인 경로잔치는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사회봉사단체는 물론 지역주민이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