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아산시, “곡교천 은행나무길에서 건강과 힐링을 동시에” “혈관튼튼 힐링걷기 행사에 시민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24-09-05
편집국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는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곡교천 은행나무길에서 혈관튼튼 힐링걷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자율걷기 형식으로 시민들이 자연속에서 건강을 챙기고 힐링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코자 마련됐다.

 

참여자는 자율적으로 곡교천 은행나무길을 걷고 행사 기간 설치된 포토존에서 인증사진을 찍어 제출하면 다양한 건강 관련 물품을 받을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미향 건강증진과장은 “혈관튼튼 힐링걷기 행사와 건강홍보관 참여를 통해 혈관 건강과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 방법에 대해 생각할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