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세종시, 호수공원 미술 전시실 운영 문화시설 내 상설 개관, 6월 꿈 그린전 전시 열어 2018-06-01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는 세종호수공원 문화휴게복합시설 전시실을 1일 개관하고 이를 미술작품 전시실로 상설 운영해 시민 문화생활 증진에 활용하기로 했다. 

개관전시로 6월 한달 동안 꿈 그린전을 개최하고 유월의 푸르름을 주제로 한국미술협회 세종시지회 회원들의 회화, 조각 작품 16점이 전시되며 무료로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세종시는 세종시문화재단과 함께 문화휴게복합시설 전시실에 지역 예술인과 단체 작품을 지속적으로 전시할 계획이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