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동 새마을부녀회, 설 명절 맞이 떡국 떡 기부
2018-02-09
편집부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 한솔동새마을부녀회는 9일 설 명절을 앞두고 복지 취약계층을 위해 떡국 떡 110kg를 한솔동 주민센터에 기부했다.
한솔동 주민센터는 기부 받은 물품을 새마을부녀회원과 함께 첫마을아파트 경로당과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등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 1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