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세종시, 안전한 설 명절 위한 안전사고 예방활동 2018-02-12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아름동 복컴과 인근 상가 밀집단지 일원에서 안전문화운동추진협의회 소속 기관 단체와 안전관련 민간단체, 생활안전지도사, 시민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안전사고 예방캠페인을 전개했다.

 

민관합동으로 이뤄진 이날 행사에서는 화재시 대피요령에 대한 시청각 교육과 연휴기간 일어나기 쉬운 안전사고 예방법 등 안전사고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가두 홍보캠페인 등이 전개됐다.

 

장만희 시민안전국장은 “시민들이 안전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화재예방과 시설물 안전 등에 대해 꼼꼼히 점검하고 위험요인들을 사전에 제거해 만일의 사고에 철저히 대비하겠다”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