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설 명절 맞이 이웃돕기 물품 기부 2018-02-12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정부세종청사공무원노조연합회는 12일 세종시청을 방문 쌀 10kg 200포(세종청사 농협센터)와 화장지 200박스(전국공무원 상조), 라면100박스(노조)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또 이날 한국쌀전업농세종시연합회도 쌀 10kg 100포를 기탁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