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봉명동 주민자치위원회, 마을 안심 순찰활동 실시 12일 봉명마을 안심순찰대 발대식 갖고 첫 합동순찰 실시 2018-07-13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천안시 봉명동 주민자치위원회는 12일 충남형 동네자치 시범공동체 사업의 일환으로 봉명마을 안심순찰대 발대식을 갖고 첫 합동 순찰을 실시했다. 

봉명마을 안심순찰대는 재개발 지역과 관내 학교 주변 등 방범취약지역을 집중적으로 순찰하며 범죄예방 홍보활동을 펼치게 되며 연말까지 주민자치위원 25명과 봉명동 통장협의회, 새마을지도자회와 부녀회, 바르게 살기위원회 등 30여명과 함께 매월 2회 관내 취약지역과 학교 주변을 중심으로 순찰 활동과 범죄 예방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양승성 위원장은 “봉명동 주민들의 안전을 우리가 지킬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끼며 함께 참여하고 함께 지키고 함께 안전한 마을이라는 모토 아래 안전하고 깨끗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