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녹색환경감시협회, 북면에 불우이웃돕기 소외계층 위해 사용해 달라며 라면 20박스 후원 2018-07-16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녹색환경감시협회 회원 30명은 14일 북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라면 20박스를 전달했다.

또 심동섭 회장과 회원들은 오전 9시부터 북면 오곡리와 사담리 사이 구간에서 병천천 자연보호 활동을 펼치고 자연청정지구 보호를 위한 다짐대회도 실시했다.

북면장은 “따뜻한 성원과 후원에 감사드리고 후원해주신 물품은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할 것이며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