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설 명절 앞두고 이웃사랑 물품 기탁 이어져 서부면, 설맞이 후원물품 기탁 훈훈해 2018-02-12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홍성군 서부면에 위치한 대한경기영농조합법인과 서부면 바르게살기 위원회는 8일 서부면에 설맞이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 된 백미 50kg, 떡국 2kg 100개와 김 5개 등 기탁 물품은 기초수급자,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등에 전달돼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대한경기영농조합법인 김 대표는 쌀농사 외에도 양파재배 등 농업 생산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는 서부면의 젊은 일꾼으로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도우며 마을 주민들의 칭송을 받아오고 있다. 

김대표는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가 돼 추운 날씨를 이겨내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맹동수 바르게살기위원장은 "생활이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온정을 전할 수 있어 기쁘며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