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대천신흥장로교회, 대천5동 어려운 가정에 쌀 전달 ‘훈훈’ 2018-02-12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대천신흥장로교회에서 올해에도 따뜻한 명절 보내기를 위해 백미 50포를 기부했다.

지난 12일 박병국 안수집사 등 회원 5명은 대천5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백미 20kg, 50포를 전달했다.

대천5동주민센터에서는 설 명절 이전, 어려운 가정 50세대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