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한솔동, 설맞이 국토대청결운동 2018-02-13
편집부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 한솔동은 13일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공무원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설 명절을 맞아 국토대청결 운동을 전개해
 공원과 도로변, 단독주택 부지 등에 방치된 쓰레기와 불법 광고물을 집중 수거했다. 

김미숙 동장은 “명절기간 중 쓰레기관리 종합상황반과 기동처리반을 운영해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최소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 X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