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 비인면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1일 쾌적하고 깨끗한 어항환경 조성을 위해 다사항 일원에서 어촌계 회원과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새봄맞이 다사항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대청소는 다사항 해변 산책로를 중심으로 생활쓰레기와 폐어구 등 약10톤의 쓰레기를 수거 처리했다.
행사를 주관한 유승배 비인어촌계장은 “깨끗한 어촌마을 가꾸기를 위해 민관이 함께 지속적인 관리에 힘쓰며 어촌계원들과 협력을 통해 서천군의 가장 안전하고 깨끗한 어항으로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