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원 음봉면장은 “궂은 날씨임에도 변함없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효목욕서비스를 진행해주신 ㈜아산스파비스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어르신들께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인만큼 다들 기쁘게 이용하셔서 기쁘다”고 말했다.
㈜아산스파비스는 2012년부터 6년째 음봉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월1회 차량운행과 목욕, 식사 등을 지원하는 효목욕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