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22 14:26:16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종천면행정복지센터는 20일 장구리 주민 50여명과 함께 연산홍 식재행사를 실시하며 드라이브 in 종천 조성에 돌입했다.

면은 당정사거리에서 장구2리 배수관문까지 총1.3km구간에 영산홍 1만2000본을 식재해 꽃길을 조성해 해안도로와 맞물린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를 조성키위해 종천면 직원들과 장구리 주민들이 힘을 모아 당정리부터 장구리까지 도로변 제초작업과 영산홍 2000본 식재를 실시했다.

이번 식재행사를 시작으로 면 내 가로화단과 꽃 박스에 팬지와 페추니아를 심고 가을에는 국화를 식재헤 계절변화에 따라 아름답고 쾌적한 길을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한무협 종천면장은 “새 봄을 여는 연산홍 식재 행사를 진행토록 참여해 주신 주민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리며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해안도로와 맞물린 아름다운 종천길 드라이브 in 종천 조성을 위해 민관이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1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